Travel Story
주변여행지
Dogs Pension Nature Story Love
 
Travel Story #1

아침고요수목원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예찬한데서 비롯된 ‘아침고요’라는 이름에는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과 동양적 신비감, 그리고 한민족의 고고한 얼을 그대로 담고 있다.
연인산 도립공원의 아름다운 경관을 병풍삼아 고즈넉이 안겨있는 아침고요는 최진실, 박신양을 주연으로 한 영화 ‘편지’의 배경장소이기도 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Travel Story #2

남이섬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밤나무,자작나무,은행나무,단풍나무, 소나무 등을 심은 숲을 가꾸고 각종 놀이시설,숙박시설,동물원, 식물원,유람선까지 완벽하게 조성하여 종합휴양지로서의 면모를 갖추었다.
남이섬은 사계절 꾸미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운치를 간직한 곳으로서 젊은이들에게는 낭만을, 연인들에게는 추억을, 가족과 직장인들은 따사로운 정을 듬뿍 담아가는 휴식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Travel Story #3

엘리시안강촌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예찬한데서 비롯된 ‘아침고요’라는 이름에는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과 동양적 신비감, 그리고 한민족의 고고한 얼을 그대로 담고 있다.
연인산 도립공원의 아름다운 경관을 병풍삼아 고즈넉이 안겨있는 아침고요는 최진실, 박신양을 주연으로 한 영화 ‘편지’의 배경장소이기도 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Travel Story #4

레일바이크

살랑 불어온 따뜻한 바람이 새순 돋는 나뭇가지를 어루만지고 환하게 쏟아지는 햇살이 강물 위로 고요히 내려앉는 4월 어느 봄날.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근교로 나들이 떠나는 마음은 마냥 기대에 부풀고 설렌다.
하물며 그곳이 대성리, 청평, 가평, 강촌, 춘천으로 이어지는, 그래서 그 이름을 듣는 것만으로도 애틋해지는 옛 경춘선 구간임에랴. 대한민국 중년이라면 누구나 파릇한 시절의 추억 한 자락쯤 묻어두었을 그곳. 한때 젊음과 낭만의 대명사로 통했던 강촌역으로 추억 여행을 떠난다.


홈페이지바로가기
Travel Story #5

쁘띠프랑스

쁘띠프랑스는 한국안의 작은 프랑스 문화 마을이다. 흰색 예쁜 건물이 옹기 좋기 모여있는 이곳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소설가 생텍쥐베리의 대표작인 어린왕자를 컨셉으로 하여 프랑스 마을을 그대로 재현하여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 가슴속에 잊혀져 가는 동심을 다시 끌어올린다.
마을에는 이국적인 프랑스풍의 건물이 즐비한 것을 비롯하여 프랑스의 샹송이 흐르고 어린왕자의 조형물들이 마을 곳곳에 설치되어 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촬영지이기도 하다.


홈페이지바로가기
Travel Story #6

자라섬

자라섬은 북한강 산류에 위치한 섬으로 ,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및 '자라섬씽씽겨울축제' 등의 개최지로 유명한 관광지이다 코스모스 · 해바라기 · 맨드라미 · 유채꽃 등의 야생화 군락지를 비롯해, 미루나무 · 버드나무 · 갈대밭 등 수많은 꽃과 나무로 이루어진 자연수목휴양림이 조성되었다. 뛰어난 자연경관과 환경으로 인하여 오토캠핑장 또한 각광받고 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Travel Story #7

제이드가든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경춘선 굴봉산역에 인근에 위치한 수목원이다. 2011년 4월에 개장하였다. 2013년 SBS에서 방영된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지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중부지방에서 생육이 가능한 국내외 유용식물자원의 수집을 통한 새로운 테마정원을 개발하여 자연생태 교육장을 마련하고,
누구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서식지 외 보전기관으로써의 재정자립형 명품 수목원을 추구하고 있으며, 총 24개소의 테마소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Travel Story #8

사계절썰매장

가평에 오면 아름다운 자연과 겨울에는 넓은 눈받을 가진 썰매장이 있어 지긋이 눈을 누르며 썰매가 천천히 점점 옆 경치들이 빠르게 지나가고 흥겨움에 고함 지르는 목을 타 넘어 들어오는 차가운 겨울바람도 상쾌하기만 하다. 종착점에선 눈밭을 한껏 뒹굴러 봐도 좋다. 아이나 어른이나 할것 없이 즐거운 놀이 이것이 바로 눈썰매 타는 재미다. 여름에는 울창하고 푸른숲으로 둘러싸여 있는 물썰매장이 있어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줄수 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Travel Story #9

연인산도립공원

연인산은 1960년대에 화전민 300여 가구가 거주하던 곳으로, 철거된 자리에 잣나무와 낙엽송이 심어졌지만 등산로를 따라 올라가다 보면 곳곳에서 옛날 화전민 집터가 눈에 띈다. 우정능선·연인능선·장수능선·소망능선·청풍능선 등이 연인산으로 이어지며, 피서지로 잘 알려진 용추구곡·백둔계곡 등의 계곡과 용추폭포·용담폭포·수락폭포 등이 흐른다. 식물자원으로는 철쭉과 잣나무가 두드러지고, 양지꽃·은방울꽃·투구꽃·얼레지 등의 초화류가 자란다. 특히 철쭉은 해발 700m 이상의 능선에서 군락으로 자생하며, 매년 5월 중순 또는 하순에 철쭉을 중심으로 한 연인산 들꽃축제가 열린다.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연인산로 474번길 91-104 (마일리 89번지) / 대표자 : 천원복 / 우체국 101840 - 02 - 202316 (예금주 구본숙) / 010-3153-4382 / 010-6676-4382 / Designed by Esangweb.com / admin